“전에 비해서 확실히 단단해졌다고…” 자꾸만 떨어진다고 느낀다면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You are currently viewing “전에 비해서 확실히 단단해졌다고…” 자꾸만 떨어진다고 느낀다면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꾸준히 이 동작을 반복하면 발기력을 강화하고 발기부전이나 조루나 지루 등의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다고 하니 순서에 상관없이 꾸준하게 진행해 보세요.

먼저 어깨 넓이로 발을 벌리고 서서 발끝은 약간 바깥쪽으로 향하도록 섭니다. 허리는 곧게 펴고 상체도 최대한 꼿꼿하게 펴는 것이 좋습니다.

의자에 앉는다는 느낌으로 엉덩이가 지면과 수평이 될 때까지 천천히 앉습니다.

일어설 때는 엉덩이에 힘을 주고 수축하는 과정을 진행합니다. 1분 동안 최대한 반복하세요.

바닥에 똑바로 눕고 무릎은 구부리며 발이 무릎 바로 밑에 같은 선상에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복근과 엉덩이에 힘을 주며 엉덩이를 천장 방향으로 들어 올립니다.

이후 엉덩이를 바닥에 낮췄다가 다시 올려주는 업다운 동작을 반복합니다. 1분 동안 반복하세요.

팔꿈치 플랭크 자세에서 코어를 포함하여 엉덩이 주위 근육에 더 많은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팔꿈치가 어깨 바로 밑에 있도록 합니다.

복근에 힘을 주면서 엉덩이를 한쪽 방향으로 떨어뜨린 후 중앙으로 돌아옵니다.

이후 반대 방향으로 바꿔가며 1분 동안 반복하세요.

와이드 스쿼트와 유사한 자세로 다리를 어깨 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시작합니다. 발끝을 바깥으로 돌리고 발꿈치를 안으로 넣습니다.

숨을 내쉬면서 무릎을 구부리고 허벅지를 최대한 바닥과 평행하도록 위치합니다.

팔은 가슴 앞에 모아서 붙이고 최대한 심호흡을 하고 원래 자세로 돌아옵니다. 1분 동안 반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