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넣입이 안 어울리는 이유는…” 넣입이 안 어울리는 이유와 최대한 어울리게 넣어 입는 방법

You are currently viewing “넣입이 안 어울리는 이유는…” 넣입이 안 어울리는 이유와 최대한 어울리게 넣어 입는 방법

넣입이나 빼입이 모든 체형과 스타일에 어울린다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체형에 따라서 어울리는 사람이 있고 안 어울리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넣입을 하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허리라인이 보이기 때문에 허리 라인이 강조 되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가 있습니다.

스타일적으로도 단정하고 정돈된 느낌을 줄 수가 있는 거죠.

어떤 체형이 넣입이 어울리고 어떤 체형이 안 어울릴까요?

안 어울리는 유형

배가 나온 분들, 골반이 있는 분들에겐 어울리지 않습니다.

허리 라인이 강조가 되다보면 나온 배가 조금 더 강조가 되고 더욱더 나와 보일 수가 있기 때문에 넣입이 어울리지가 않습니다.

골반이 넓은 체형 같은 경우에도 골반이 그대로 노출 되기 때문에 잘 어울리지가 않는거죠.

남성 체형에 있어서는 골반이 큰 게 그렇게 큰 장점은 아니거든요.

잘 어울리는 유형

역삼각형 체형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넣입이 잘 어울립니다.

어깨는 넓고 허리는 얇은 사람이 넣입을 했을 때 굉장히 알맞은 실루의 밸런스가 나오고요.

하체에 비해 상체가 크신 분들이 넣입을 했을 때 비율이 좋아 보이는 효과를 줄 수가 있어서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마른 체형이신 분들도 넣입이 잘 어울려요.

어떻게 해야 넣입이 잘 어울릴 수 있을까?

배가 나온 체형

허벅지와 엉덩이 부분이 살짝 여유가 있는 테이퍼드나 밑위가 긴 바지를 선택을 하는 게 좋습니다.

상대적으로 배가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가 있고요.

허리 라인보다 살짝 올려주면 배를 잡아주는 역할을 할 수가 있습니다.

골반이 넓거나 마른 체형

어깨 부분을 커 보이게 하는 게 중요합니다.

티셔츠로 오버핏을 입으시면 상대적으로 골반이 좁아 보이면서 넣입이 어울리게 됩니다.

마른 체형을 가지신 분들은 이렇게 입으면 허리가 더욱 더 말라 보이겠죠.

그래서 이럴 경우에는 앞쪽이나 사선 또는 한쪽만 살짝 넣어 시선을 분산해 준다면 허리 라인은 보이면서 마른 허리를 가릴수가 있습니다.



📺 출처 영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