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프사는 당장 바꾸는 게 좋습니다” 여자들이 질색하는 남자 프사 6가지

You are currently viewing “이런 프사는 당장 바꾸는 게 좋습니다” 여자들이 질색하는 남자 프사 6가지

여자의 입장에서 비호감이 되는 반드시 피해야 할 프사(프로필 사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썸을 타는 중이라면 시작도 하기전에 비호감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실시간 HOT 게시물
📌 “완전히 내 남자로 굳히기 들어가는 거죠” 남자가 여자 잘 만났다고 생각 들게 하는 여자 행동 5가지

애니 사진

평범한 여자를 만나고 싶다거나 썸을 타려고 한다면 절대 애니 사진은 하지 마세요. 그게 얼마나 유명하든 말든 상관없이 뭐든 그냥 다 안됩니다.

여기에 상태 메시지가 일본어 또는 애니에서 나온 명언이다? 잡힌 약속 마저도 취소될수 있습니다. 동호회에서 같은 취미를 가진 여성분을 만날 게 아니라면 절대 하지 마세요.

차 사진

여러 사진 중에 차 사진 한 장 정도는 있을 수 있죠. 근데 얼굴은 없고 차만 있다. 메인 배경 모두 말이죠. 그 차가 아무리 좋은 차여도 그냥 허세남 같아 보이죠.

본인이 좋은 차를 가지고 있다면 그건 그냥 타고 나오시면 돼요. 굳이 차 키를 테이블에 올려놓고 할 필요도 없습니다.

손흥민 사진

본인을 나타내는 프로필에 축구 선수 사진은 ‘축구를 좋아하는 건강한 스포츠맨’ 이라고 생각한다기보다 그냥 남초사회 남자1 같은 느낌이 듭니다.

손흥민이 별로라는 게 아니고 손흥민 사진을 프사로 한 게 잘못이라는 것도 아닙니다. 나를 표현해야 할 프로필 사진에 손흥민 사진만 있고 축구 사진만 있다면 X
그리고 외국 운동선수 사진만 있으면 약간 토토맨 같은 느낌을 줍니다.

오래된 사진

최소 5년 전, 화질 480p 이하 싸이시절같은 사진. ‘과거가 제일 영광스러운 사람인가? 지금은 엄청 변했을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뭔가 카라 깃 세우고 올 것 같은 그런 느낌이랄까, 그러니까 사진 예쁘게 새로 찍어서 바꾸세요.

감성 글귀 도배

본인 인생의 모토가 되는 감명 깊은 말 한두 개를 얘기하는 게 아닙니다. 죄다 글귀의 명언으로 도배되어 있다? 절대 명언처럼 안 살고 있을 것 같다는 반증 같은 느낌이랄까요.

그게 아니면 진지충핵노잼일 것 같은 기운을 풍깁니다. 적당히 진중한 사람은 좋지만, 매사 진지할 것 같은 남자는 좀 부담스러워요.

아무것도 없는 사람

프사고 배경 사진이고 아무것도 없는 사람. 개인의 상상력에 따라 무한한 상상을 할 수도 있어요. 또는 그냥 뭔가 이상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