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과 가난을 불러들이는 관상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 합니다.
어느 부분에 살을 띠고, 어느 부분이 심각하게 고립 되어 있는 전체적인 균형을 보고 ‘관상이 좋다, 나쁘다’를 판단을 하는 겁니다.
눈꼬리가 올라간 눈
눈꼬리가 올라가신 분들이 머리가 좋고 굉장히 지혜로운 편입니다.
하지만 눈꼬리가 올라가고 코가 뾰족하고 귀바퀴까지 서 있다면
굉장히 교활하고 사람을 이용을 하고 이간을 일삼아 분란을 일으킬 수 있는 관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눈에 핏발이 많이 쓰신 분들
사업의 운이 좋지 못합니다. 건강의 운도 좋지 못하기 때문에 얼마 못가 큰 병이 들어올 수 있는 운세로 판단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대를 만났는데 눈에 핏발이 많이 서 있다면, 진행할 건이 있다면 보류를 해 주는 게 좋습니다.
삼백안
자기 의중, 심중에 속마음을 숨기고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눈동자가 허공에 떠 있는 삼백안의 관상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마음 안정을 못찾는 철새의 성향이 있어요.
이런 성향이 불만이 많고 한 군데에 집중을 하지 못하는 성향의 소유자로 볼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관상도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입술색 (검정색, 푸른 빛)
이런 분들은 사업 실패가 있고 가정 불화가 있습니다.
입술 색이 안 좋거나 창백하면 자식한테 안 좋은 일이 있거나 집안에 문제가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사고를 예견하기 때문에 틴트같은 제품으로 살짝 붉은 빛이 나오도록 커버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비어 있는 눈썹
눈썹이 비어 있으면 가정이 외롭고 슬플 일이 있습니다.
그리고 재물이 지켜지지 않는 약간 우울하고 슬픈 운명의 흐름으로 빠져나갈 수밖에 없습니다.
이런분들은 펜슬로 비어 있는 부분을 보안을 하시면 마음도 안정 되고 집안도 편안해지는 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곁눈질 하는 사람
눈동자를 돌려서 쳐다보는 사람들이 있죠. 이런분들은 사람들의 신임을 받지를 못합니다.
그리고 어떤 일에 있어서 완벽하게 끝내놓지를 못하죠.
어떤 사업이나 대인관계시 남의 눈치를 많이 보거나 곁눈질을 하는 사람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관상이 차지하는 비율보다 더 중요한 건 인상입니다. 더 많이 웃고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명상을 해보세요. 얼굴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올라갔던 눈꼬리가 차분해지고 눈이 온화해지기 시작해 관상도 바꿀수 있죠.
📺 출처 영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