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개그맨들은 지금 왜 안보일까?” 어느 날부터 갑자기 안 나오는 개그맨들의 예상치 못한 근황

You are currently viewing “이 개그맨들은 지금 왜 안보일까?” 어느 날부터 갑자기 안 나오는 개그맨들의 예상치 못한 근황

노우진은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인 <달인><뮤지컬><봉숭아학당><렛잇비> 등에서 활약했습니다.

김병만과 함께 <정글의 법칙>에도 꾸준히 출연했으며 과거 유튜브 채널을 운영했다가 음주운전 사건으로 인해 현재는 폐쇄된 상태입니다.

사건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우리는 개그맨이다> 제작 발표에 모습을 드러낸 그는 취재진 앞에 서자 연신 죄송하다고 사과하기도 했죠.

노우진은 2013년에 결혼해 딸과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변기수는 개그 콘서트 <까다로운 변 선생>을 통해서 인기를 얻었는데요.

최근에는 연예계가 아닌 골프계에서 활동 중이라고 하죠.

각종 골프 관련 행사에서 섭외 1순위로 꼽힐 정도라고 합니다.

행사 진행뿐만 아니라 수준급의 골프 실력도 갖추어 골프용품 브랜드의 모델로도 발탁이 되었습니다.

박은영은 SBS 공채 10기로 <웃찾사>에서 먼저 데뷔하였으며, 2012년 SBS동기였던 이수지와 함께 KBS 개그 콘서트로 이적했습니다.

<용감한 녀석들><뿜 엔터테인먼트><렛잇비>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는데요.

개콘 폐지 이후 마트와 백화점 등에서 아르바이트를 전전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여러 행사와 유튜버로서도 활동했으며, 2023년에는 김포대학교 유튜브 크리에이터과 교수로 임용되었습니다.

류근지는 KBS 공채 24기로 모델급의 우월한 체형을 가지고 있는데요.

개콘에서 <씁쓸한 인생><나를 슬푸게 하는 세상> 슈퍼스타 KBS의 조교시대 등에서 조연으로 출연했고, <트렌드쇼>와 <애정남>에서 사회자로도 출연했습니다.

이후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지만 1년 전부터 업로드를 하지 않고 있으며, 현재는 가끔씩 공연도 하고 라이브 쇼핑 방송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홍예슬은 2013년에 KBS 28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는데요.

당시 개그맨들 사이에서 가장 예쁜 개그우먼으로 꼽히며 동료들에게 대시를 받기도 했습니다.

2017년에 8살 연상의 회사원 남성과 결혼해 아들과 딸을 두고 있는데요.

이후 2023년 <코미디 빅리그>에 새로 합류했으며, 현재는 유튜브에서 수많은 스케치 코미디 콘텐츠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대성은 처음엔 단역 배우였다가 KBS 코미디언 공채 23기로 데뷔했습니다.

수재라고 불릴 만큼 아이디어가 좋은 개그맨으로 <분장실의 강선생님>과 <뿜 엔터테인먼트>의 김지민의 캐릭터를 잡아준 사람이 바로 김대성이라고 합니다.

그는 <사랑합니다 형님><꽃미남 수사대><위대한 유산> 등에 출연했으며, 개콘 하차 이후 공연과 2020년 영화 <튜브펫 주식회사>에 출연했습니다.

2023년 1월까지는 EBS <번개망토의 비밀>에서 기발한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김태환은 SBS 공채 8기로 데뷔했으며, 나몰라패밀리 멤버로 SBS <웃찾사>에서 크게 활약했습니다.

<웃찾사>를 떠나서도 MBC <하땅사>와 TVN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했죠.

하지만 그는 한때 희귀병으로 건강이 악화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휘귀병 투병 사실을 털어놓았습니다.

골반뼈를 턱뼈로 대체하는 수술을 받아서 현재 골반뼈가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2019년 4월까지 채널A 교양 프로그램 <행복한 아침> 고정 패널로 활약했으며, 현재는 유튜브 채널 <나몰라패밀리 핫쇼>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민관은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이며, 데뷔 무대는 개콘 <봉숭아학당>으로 2006년 5월부터 북한에서 온 교환학생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자신의 허술한 이미지를 이용한 마른 개그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2009년에는 <꽃보다 남자>에도 고정으로 출연했으며 동시에 <천하무적 야구단>에 출연했습니다.

그 뒤 예능에서 출연이 뜸해지자 2013년에 공개 코미디계로 복귀했는데 별다른 이목을 끌지는 못했죠.

한민관은 7살 연하 여자친구와 2012년에 결혼해 아들 둘을 두고 있습니다.

2008년 카레이싱에 입문한 이후 현재는 개그맨이나 연예인이 아닌 어엿한 베테랑 프로 카레이서로 활동 중입니다.